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랑 강화도 펜션 추천!!(10만원대)

by 지금을 2024. 10. 15.
반응형

강화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명소로 유명한 곳이에요. 특히 아기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펜션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은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펜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아기랑 가볼만한 강화도 펜션 추천드려요~ 😊

 

강화도 펜션 소개

강화도는 인천에 위치한 섬으로,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해요.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아이들이 놀기 좋은 시설이 갖춰진 펜션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오늘 소개할 펜션들은 모두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요.

 

어썸플레이스펜션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620번길 6

금액대 : 평일 기준 10만원 중반대 (인원 추가 시 추가 요금 발생)

 

 저희는 A-1스파 룸을 이용했었어요. 저희 아이가 돌 되기 전에 이 펜션을 갔었는데 평일에 이용해서 1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었고 거실과 방이 분리 되어 있어서 아이를 먼저 재우고 저랑 남편이서 한잔하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아이가 간다고 하니 아이 침구를 따로 주시기도 하셨답니다. 스파 또한 아이랑 하기 너무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따뜻한 물을 유지해야 하니 기계 돌아가는 소리가 살짝 났어요. 아이가 깰 정도는 아니였지만 저는 살짝 거슬렸습니다. 이 펜션은 조식도 제공합니다. 조식당이 따로 있는데 그 곳에서 빵과 계란후라이를 해서 가져와 식사를 하기도 했었어요.  🌊

하이맘키즈스파펜션 옐로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45

금액대 : 평일 기준 7만원대

 

 우연히 검색하다 알게 된 펜션이였어요. 평일 기준 7만원대였지만 저희는 주말에 이용했구요 주말에도 14만원 정도로 가격이 착했어요. 저희는 아이가 4살 때 이 펜션을 갔었는데 더 어린연령이 왔었더라면 좋았겠다 싶었던 것이 장난감들이 거의 아기용 이였거든요 ㅎㅎ 저희 아이는 4살이라 살짝 시시해 했지만 그럼에도 장난감이 있어서 좋아했습니다.

복층이라 계단이 살짝 가파랐는데 안전문이 있어서 혼자서 왔다 갔다 하지 못해서 좋았어요. 바베큐 또한 바로 앞에서 먹을 수 있어서 동선이 짧은편이라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희는 봄에 가서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했지만 여름엔 바로 앞에 수영자이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봄 겨울엔 주방 옆에 스파룸이 하나 더 있어요. 굉장히 큰 스파여서 저와 남편 아이까지 셋이 들어가도 좋았던 것 같아요. 🛁

프로포즈펜션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76-4

금액대 : 평일 기준 7만원대

여기는 최근에 다녀왔는데 와 왜 여길 몰랐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뷰가 너무 좋았어요. 또한 저희는 수영장도 이용했는데 넓고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수영장에서 보이는 동막해수욕장의 뷰가 너무 좋았구요, 방에서도 보이는 바다뷰가 정말 너무 좋드라구요, 단지 룸이 원룸이라 살짝 작았지만 방에만 있지 않았고 계속 밖에 있었기때문에 그렇게 아쉽지는 않았어요.  🌅

 

아기랑 가기 좋은 펜션 추천

강화도에는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 펜션들이 정말 많아요. 오늘 소개한 어썸플레이스펜션, 하이맘키즈스파펜션 옐로우, 프로포즈펜션은 모두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펜션들이에요. 각 펜션마다 특색이 있으니, 가족의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해보세요! 아기와 함께하는 여행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시간이죠. 강화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