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아기랑 가볼만한 펜션 추천(10만원대)

by 지금을 2024. 10. 14.
반응형

가평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이에요. 특히 아기와 함께 여행할 때는 편안하고 안전한 숙소가 필수인데요. 오늘은 가평에서 아기랑 가볼만한 펜션을 세 곳 추천해드릴게요. 모두 10만원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이니 참고해보세요!

 

가평 환타지콜라보리조트 🏖️

환타지콜라보리조트 (fantasycollabo.com)

가평 환타지콜라보리조트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리조트에요. 이곳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3번길 157-5

이용금액 : 평일 기준 1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시즌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어요. 전화예약시 10%할인이 있답니다.

특징 : 환타콜라리조트는 수영장과 바베큐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요. 특히 아기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미온수풀도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주변에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산책하기에도 좋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을 N번째 방문했었어요.

심지어 저희 아들 100일쯤에 갔었답니다. 룸 바로 앞이 수영장이라 동선이 너무 좋았고, 낮잠 자는 아기를 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였습니다. 또한 이 곳에는 글램핑장도 있어서 아이가 좀 더 큰 뒤에는 글램핑장을 이용하기도 했었어요. 그리고 아기랑 함께 여행을 가면 숯바베큐는 포기해야 할 때가 많은데 전기그릴이라 편하게 바베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평 아망떼 키즈 스파펜션 🌺

가평 아망떼 키즈 스파 펜션 (amantepension.kr)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가평 아망떼스파펜션이에요. 이곳은 스파 시설이 있어 아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에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지암길 212-80

이용금액 : 10만원대 중반부터 시작해요.

특징 : 저희는 우연히 알게 되어 갔었는데 주말에 10만원 중반대로 이용을 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펜션은 너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느낌이였어요 ㅎㅎ 급으로 가기 좋았던 펜션인데 아이 있는 집이라면 다들 좋아할 것 같네요. 또한 저희는 여행을 다니면서 이제 숯바베큐 보다 그릴바베큐를 선호합니다. 아이랑 먹기 편하더라구요, 이 곳도 그릴바베큐였고 바로 옆에 스파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은 복층이다보니 아이가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할 때마다 함께 오르락 내리락 해야 했어요. 키즈펜션이다 보니 기본적인 안전장치는 되어있지만 계단은 위험하니까요ㅎㅎ 

가평 셀린온수수영장🏊‍♂️

셀린온수수영장펜션 (celineps.com)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가평 셀린온수수영장이에요. 이곳은 온수 수영장이 있어 아기와 함께 수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에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북면 백둔로 510-34

이용금액 : 10만원대 중반 부터 시작해요.

특징 :  물놀이를 좋아하는 저희가족, 가을이 되고 날이 쌀쌀해졌는데도 물놀이를 꼭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는 아들과 남편 덕분에 검색하다 알게 된 펜션이예요~ 저희는 평일 기준 10만원 후반대에 이용을 했었구요, 제일 좋았던 점은 방이 굉장히 넓었어요. 그리고 수영장!! 온수 라는게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천장도 있다보니 바람이 불어도 따뜻하게 물놀이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이 펜션은 방이 3개 였는데 물론 단체 손님들이 많을 땐 다르겠지만 저희가 갔을 땐 죄다 가족 손님들이라 덜 분벼서 우리만 수영장을 사용했던 것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숯바베큐를 좋아하지 않는 저희가족 ㅎㅎ 이 곳 또한 그릴바베큐 였답니다 !! ㅎㅎㅎ

 

 

저희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예요. 매번 새로운 펜션은 없나 검색해봅니다. 그런데 정말 키즈 붙는 순간 가격이 더블이 되고 부르는게 값이더라구요, 저희는 절대 키즈풀빌라 가지않아요. 안가본게 아니랍니다. 그 가격을 주고 1박 하기에 차라리 외국을 나가는게 낫다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착한 가격으로 최대한 누릴 수 있는 펜션을 찾는게 저의 취미이자 낙이랍니다ㅎㅎ 분명 이 펜션은 제가 못찾은 단점이 있을 수 있겠죠? 하지만 아이랑 함께 가기에 나쁘지 않았던 건 분명하고 저희는 즐거웠어요! 😊

반응형